여수 슈가브리움, 추석 연휴 맞이 할인 프로모션 진행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0.09.24 15:49

현대인들의 지친 몸과 마음을 제대로 힐링할 수 있는 휴양 풀빌라 “여수 슈가브리움”이 추석 연휴를 맞이하여 싹쓰리 초특가 할인 이벤트를 시작했다.

천혜의 자연 속에서 펼쳐지는 오션 파노라마 뷰, 온수 추가가 가능한 프라이빗 개별 수영장이 갖춰져 있는 4가지 타입의 독립형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여수 슈가브리움은 오는 9월 29일 어메이징데이 이벤트로 평일가 기준 전 객실 10만원 할인 적용과 9월 30일부터 10월 3일까지 추석 연박 이벤트로 20%할인 및 10월 4일부터 7일까지 싹쓰리 이벤트로 평일가 기준 10만원 할인에 도입한다.

일정 별 객실 할인가는 슈가브리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올해 신규 오픈한 “캔디팝 키즈 풀빌라”룸은 유아동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개별 수영장이 갖춰져 있으며 유아용 놀이 텐트 및 놀이기구 등 다양한 구성이 있어 아이들과 함께 최고의 휴가를 보낼 수 있다.

이외에도 해변 도시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코모 풀빌라, 예술적 감각이 돋보이는 MVG 등의 객실이 있다. 모든 객실은 개별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온수 추가도 가능해 쌀쌀해지는 요즘, 노을을 보며 저녁수영도 즐길 수 있다.

또한 슈가브리움 내에서 요트투어, 제트보트, 제트스키 등 수상 레저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슈가 요트 마리나’는 여수 슈가브리움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슈가 요트마리나의 액티비티 중 한 가지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다만 슈가 요트마리나는 물때와 기상 상황에 따라 이용이 제한될 수 있다.

여수 슈가브리움 관계자는 "슈가 브리움은 멀리 가지 않고도 리조트 내에서 액티비티와 숙박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다양한 콘텐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어 번거롭게 이동을 하지 않아도 되어, 언택트 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다"며 "방문하는 모든 분들이 실망하지 않을 수 있도록 최고의 풀빌라가 되어 많은 분들에게 행복한 기억을 남겨드리고 싶다”라고 전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