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판매 200만 개, 유럽을 휩쓴 엠마 매트리스 , ‘엠마 원 매트리스’ 출시

체열 분산시키는 에어고셀 폼, 체압분산효과 뛰어난 점탄성 메모리폼과 HRX 폼 사용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1.09.10 10:24
독일 수면 전문 브랜드 ‘엠마’가 한국 기후와 한국인의 체형 및 수면 스타일에 맞게 뇌수면 과학 박사와 함께 만든 ‘엠마 원 매트리스’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전 세계적으로 200만 개 이상 판매 기록을 가진 ‘엠마’의 ‘엠마 원 매트리스’는 독일을 비롯한 유럽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독일 아마존 베스트 셀러 제품이다. 

유럽 대표 친환경 인증 오코텍스(OEKO-TEX)에서 1등급(Standard 100 Class 1)과 독일 대표 품질 테스트 기관인 슈티프퉁 바렌테스트(Stiftung Warentest)에서 우수한(Gut) 등급을 받았다.

국내에 첫 선을 보이는 ‘엠마 원 매트리스’는 한국 기후를 고려해 체열을 분산시키는 에어고셀 폼과 습도 조절이 뛰어난 커버 소재를 사용했으며 프레임 없이 바닥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매트리스 커버에 미끄럼 방지 고무 처리를 했다.

또한 엠마 원 매트리스는 체압 분산 효과가 뛰어난 고밀도 점탄성 메모리폼과 HRX 폼을 사용, 몸을 부드럽고 탄탄하게 지지해 숙면에 도움을 주며 한국인이 선호하는 경도 2의 탄탄한 메모리폼 매트리스이기 때문에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처음 사용하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엠마 원 매트리스는 슈퍼 싱글과 퀸 2종으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16일 펀딩이 시작되며, 엠마는 메모리폼 매트리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접점을 확대하고자 펀딩 참여자에게 신제품과 엠마 DIY 필로우까지 30% 할인 혜택이 있는 ‘슈퍼 얼리버드 리워드’와 25% 할인 혜택의 ‘얼리버드 리워드’를 제공한다.

‘엠마 DIY 필로우’는 잠자는 습관에 따라서 폼의 개수와 순서를 바꾸어 구성할 수 있어 누구나 편하게 나만의 수면 스타일을 만들 수 있는 제품으로, 국내에서는 맞춤형 베개로 입소문이 나며 엠마의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엠마의 ‘엠마 원 매트리스’와 ‘엠마 DIY 필로우’ 제품은 오는 14일부터 26일까지 성수동 ‘공간 와디즈’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제품 설명 및 리워드 혜택은 와디즈에서 ‘엠마 매트리스’를 검색해 확인할 수 있다.
jmg1905@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