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체육회, 서울 체육 경쟁력 강화 워크숍 개최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4.03.26 23:17
▲사진제공=서울시체육회
-마케팅 전략 방안 등 서울 체육 경쟁력 강화 위한 경영전략 논의
-강태선 회장, “마니산 참성단의 기운 받아 제105회 전국체육대회서 서울시 선수단의 필승 염원하겠다!”


서울시체육회(회장 강태선)는 3월 22일(금)부터 이틀간 강화도에 있는 라르고빌 리조트에서 체육회 현안 논의와 제105회 전국체육대회 목표 달성을 위한 임원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에는 강태선 서울시체육회 회장을 비롯하여 임원 30여 명이 참석하여 서울시 체육 현안을 논의하고, 제105회 전국체육대회 서울시 경쟁력 강화를 위한 의지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박재현 한국브랜드마케팅연구소 대표가 강사로 초빙되어 ‘급변하는 글로벌 시장의 이해와 K-Sports 브랜드 활성화 전략’ 이라는 주제로 강의하여 서울시체육회 마케팅 전략 방안을 제시하였다.

이튿날, 강태선 서울시체육회장을 비롯한 임원은 민족의 정기가 살아 숨 쉬는 마니산 등반을 통해 제105회 전국체육대회 6만점 도전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

강태선 회장은 이번 워크숍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전략으로 서울시를 대표하는 체육단체로서 위상강화와 경영전략을 마련하겠다”고 했다. 또한 “마니산 참성단은 전국체육대회 성화를 채화하여 체전 경기장의 불을 밝히는 곳으로서, 제105회 전국체육대회에서 서울시 선수단의 필승을 염원한다”고 말했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