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되는 스트레스와 피로에 노출되는 직장인… 힐링프로그램 인기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광수 기자 입력 : 2017.12.18 18:58


주 평균 45.1시간으로 야근과 철야, 심지어 주말출근까지 세계에서 가장 높은 근무시간을 소화해내고 있는 대한민국 직장인들에게 피로는 뗄래야 뗄 수 없는 불청객 중 하나이다.

이에 직장인들은 점심 시간 등 쉬는 시간을 이용하여 피로를 풀고 수면을 취하는 등 소비 트렌드가 힐링으로 바뀌고 있다. 낮잠을 잘 수 있는 영화관이나 안마의자와 음료를 함께 즐기는 카페가 등장한 것도 이러한 이유에서이다.

실제 한 취업전문 사이트가 남녀 직장인 직장인 719명을 대상으로 조사 결과, 내년 이루고 싶은 목표에 스트레스와 피로를 풀 수 있는 건강관리가 큰 비중을 차지하기도 했다. 하지만 지속적으로 스트레스에 노출되는 바쁜 직장인들의 경우 꾸준히 산책, 명상, 요가를 하기 어렵기 때문에 적극적인 피로회복 방법이 필요하다.

직장인들은 업무에 지친 심신을 풀어주는 스파나 마사지 등이 적절하다. 특히 두피마사지의 경우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고 스트레스 해소와 피로회복에 큰 도움을 주어 직장인들 사이에서는 두피 전문 마사지를 받는 수가 늘고 있다.

다이어트 및 체온업 다이어트로 유명한 예신에서는 피로에 지친 직장인들을 위해 두피는 물론 목과 어깨의 피로까지 풀어주는 피로회복 관리 할인 이벤트를 오는 13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 8만 원 상당의 피로회복 관리권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발급받은 쿠폰을 캡쳐하여 지점을 방문하면 1인1회에 한해서 사용 가능하다.

과도한 업무와 스트레스에 지쳐 힐링이 필요한 직장인들은 피로회복에 탁월한 이번 이벤트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spark1234@gmail.com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