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램디, 설현이 선택한 ‘4kcal 곤약 워터젤리’ 홈쇼핑 론칭

설현이 실제 즐겨마시는 것으로 알려진 후 일명 ‘설현워터젤리’로 불리며 화제

머니투데이 더리더 최정면 기자 입력 : 2018.03.28 13:35
▲글램디 ‘롯데홈쇼핑 런칭’
건강한 습관을 제안하는 뷰티헬스케어 브랜드, 글램디(GLAM.D)가 오는 29일 오전 1시부터 롯데홈쇼핑을 통해 ‘4kcal 곤약 워터젤리’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4kcal 곤약 워터젤리’는 수분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곤약을 함유해 탱글탱글한 식감은 물론 포만감까지 느낄 수 있는 저칼로리 워터젤리다. 체내에 거의 흡수되지 않는 저칼로리 감미료인 에리스리톨을 사용해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브랜드 모델인 설현이 ‘4kcal 곤약 워터젤리’를 평소 즐겨 마시는 것으로 알려지며 일명 ‘설현의 뷰티시크릿’, ‘설현워터젤리’ 등으로 불리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론칭을 기념해 ‘4kcal 곤약 워터젤리’ 자두맛, 레몬맛 구매 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며 차처럼 즐길 수 있는 ‘이지슬림 라이트’ 한박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글램디 관계자는 “파우치 형식의 워터젤리가 인기를 끄는 가운데 ‘4kcal 곤약 워터젤리’는 탱글한 식감은 물론 칼로리 걱정 없이 즐길 수 있어 저칼로리 간식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며 “이번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일명 ‘설현워터젤리’로 불리는 ‘4kcal 곤약 워터젤리’를 직접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글램디의 ‘4kcal 곤약 워터젤리’ 론칭 방송은 오는 29일(목) 오전 1시 롯데홈쇼핑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