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 천안 웨딩박람회 개최 '충남 웨딩 정보 한눈에 비교, 신혼여행까지'

세종, 평택, 안성 등 인근지역 웨딩홀까지 총출동

머니투데이 더리더 소민영 기자 입력 : 2018.06.14 14:50

천안 지역 예비신혼부부들의 예식 준비를 도와줄 ‘천안 웨딩앤 웨딩박람회’가 다가오는 주말인 16일부터 17일까지 천안S웨딩 특별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웨딩준비는 체크해야할 항목이 많고, 다양한 웨딩업체를 꼼꼼하게 비교해야 하는만큼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 최근에는 예비부부들이 웨딩 정보를 한눈에 비교하고 카운슬링도 받을 수 있는 박람회를 통해 결혼을 준비하는 경우가 늘어났다. 지방에 거주하는 경우에는 해당 지역으로 찾아가는 웨딩박람회 일정을 챙겨 방문하면 된다.

이번주 주말에는 천안 지역에서 웨딩박람회가 열리는 만큼, 천안을 비롯한 인근 지역 아산, 세종, 논산, 부여 등 충청권 웨딩홀 및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업체를 살펴볼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고 한다.

특히 이번 천안웨딩박람회는 소비자가 뽑은 웨딩 컨설팅 분야에서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인 ‘웨딩앤아이앤씨’와 ‘천안S웨딩’이 함께하며, 착한가격 웨딩패키지, 조기계약자 혜택, 얼리버드 신청자를 위한 무료 메이크업 시연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또한 전문 플래너가 인기웨딩홀을 섭외하며, 박람회를 통해 계약하면 대관료 및 식사 할인 등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 날 함께하는 웨딩홀은 호서웨딩홀, 세종웨딩홀, 천안컨벤션센터, 안성AW, 아름다운정원화수목, 청담웨딩홀 등 충남지역 인기 웨딩홀 다수와 서울 중심의 웨딩홀 그리고 야외결혼식장 등이다. 

사진=더리더

웨딩 당일 준비뿐 아니라 신혼여행 계획까지 돕는다. 웨딩앤 계열사인 ‘여행앤라이프’가 참여, 다양한 상품들을 소개한다. 여기에는 하와이에서 스노쿨링, 오픈카, 파라셀링, 핑크 트롤리 등을 즐기고 전문작가의 비치 스냅 촬영으로 추억을 남기는 패키지, 발리에서 즐기는 풀빌라와 스테이크 디너 패키지 등 다양한 여행패키지가 준비되고 있다.

이전에 개최된 '웨딩앤 웨딩박람회'를 통해 결혼을 준비한 부부들은 박람회 날에 웨딩 준비만 하지 않고, 혼수와 신혼여행까지 한번에 준비하고 할인까지 받을 수 있어 웨딩준비가 한결 편했다고 후기를 남긴 바도 있다.

lunaplug@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