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락비어하우스 신천점,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창업설명회 개최

머니투데이 더리더 윤우진 기자 입력 : 2018.07.17 15:48


레드락비어하우스는 오는 24일 오후 2시부터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에 위치하고 있는 신천점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수입맥주 레드락비어하우스 사업은 장기화된 경제 침체로 인해 시장 사정이 좋지 않은 외식업 산업 분야에서 호황을 보이고 있는 아이템이며, 국내 유일 레드락 공식 지정 파트너이기 때문에 믿을 수 있는 창업아이템이다.

이에 레드락비어하우스는 창업설명회에서 예비 창업을 고려하는 이들에게 레드락비어하우스만의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창업설명회에서는 맥주시장 동향, 창업준비 노하우, 브랜드전략 글로벌 마케팅, 메뉴비법까지 맥주창업 성공을 위한 레드락만의 활용법을 전달할 예정이다.

레드락비어하우스 신천점에서 열리는 창업설명회는 매주 화요일 오후2시 신천점에서 동일하게 계속 진행되고 있으며, 사전예약자만 참석 가능하므로 미리 레드락비어하우스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해야 한다.

레드락비어하우스 조허정 대표는 “레드락 설명회에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린다. 또한 창업은 신중해야 하며,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신중히 결정해야 한다.’라는 조언과 함께 ‘신뢰와 진심으로 최선을 다해 돕겠다”라고 전했다. 또한, “레드락비어하우스 성신여대점이 오는 19일 오후4시 그랜드 오픈한다”고 밝혔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