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황금돼지 해 주식투자전문브랜드 1위 HK인베스트먼트 2관왕을 노린다

머니투데이 더리더 윤우진 기자 입력 : 2019.01.02 13:50

주식 전문 자체앱 'DEEP LEARNING'을 바탕으로 1관왕을 달성한 HK인베스트먼트가 높은 고객 만족도를 달성하자, 2019년 예비 투자자들이 벌써부터 HK인베스트먼트의 문을 두드리고 있다.

주식은 어려울거라는 편견을 깨고 보다 편안한 정보 확인과 높은 안전율로 인정받은 HK인베스트먼트는 투자자들이 놓칠 수 있는 사소한 주식변동을 다시 보는 되새김질 정보 분석으로 캐치하고 있다. 사소한 정보는 마치 기회의 신 카이로스와 같다, 카이로스는 앞머리는 풍성하고 뒷머리는 대머리이다. 기회를 발견한 자는 그를 쉽게 잡을 수 있지만 기회를 지나친 자는 그의 머리를 붙잡을 수 없다. 모두가 아는 정보의 기회는 전문가의 존재를 흐리게 한다.

다수가 모르는 정보의 두드림을 캐치 하고 투자자와 손발을 맞추어 안전하게 수익을 창출해 내는 것이 HK인베스트먼트 전문가의 존재의 목적이다.

그들의 고객 대응서비스 마인드는 Bill Gates(빌 게이츠 마이크로소프트 설립자)의 명언에서 비롯된다.

‘Your most unhappy customers are your greatest source of learning‘

(당신에게 가장 불만이 많은 고객들이 당신이 배울 수 있는 가장 큰 원천이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