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가 돌아왔다” 이재은, 예신 다이어트 공식 모델 선정 기념 컴백 이벤트 진행

머니투데이 더리더 윤우진 기자 입력 : 2019.02.01 12:00
체온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예신 다이어트’를 통해 제 2의 전성기를 맞은 배우 이재은이 다시 예신 다이어트를 찾아왔다. 배우 이재은이 예신 다이어트의 새로운 공식 모델로 또 한 번 발탁된 것.

이에 37년 전통의 독보적인 노하우와 수백만의 다이어트 성공 케이스를 보유하고 있는 체온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예신’은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인기리에 서비스됐던 ‘이재은 다이어트’ 코스 그대로 패키지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오는 3월 4일까지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다이어트 관리를 받을 수 있는 ‘돌아온 이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프로그램은 △부분관리 1회권 △전신관리 1회권 △책임감량 패키지 프로그램 총 3가지로, 이재은 다이어트 패키지 프로그램은 ‘1개월 -8kg 책임감량제’로 진행되며, 8주년을 맞아 52% 할인을 적용, 188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책임감량제는 예신이 자부하는 관리 프로그램으로써, 한달 평균 8kg 감량을 책임지며 감량 실패 시 전액 환불 가능하다. 특히, 배우 이재은이 직접 받은 코스를 그대로 관리 받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단 1회만으로도 체중 감량 효과를 볼 수 있는 부분관리(얼굴, 등, 팔뚝, 복부, 허벅지)는 75% 할인, 전신관리는 8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예신 관계자는 “예신에서 30kg 감량에 성공한 이재은 다이어트 코스 프로그램을 고객의 체질에 맞게 적용시켜 이재은 다이어트 성공케이스를 이어나가고자 한다”며 “건강과 다이어트를 함께 잡을 수 있는 가장 좋은 선택은 예신”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돌아온 이재은 다이어트 쿠폰 다운로드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예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1:1 전문 뷰티 컨설턴트의 맞춤 다이어트, 체온 UP 다이어트 등으로 유명한 예신 다이어트는 강남 본점을 비롯해 경기 수원점, 대전 반석점, 대전 탄방점, 천안 아산점, 울산 남구점, 부산 센텀점, 김해점 등 전국 28개 예신 매장에서 각자의 체질 및 체형에 맞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100% 책임 보장제를 약속하고 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