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균, 물때 걱정 없는 특허 받은 샤워 호스, 닥터피엘 에코 샤워기 호스.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0.05.07 13:43

KBS 위기탈출 넘버원에서 직접 샤워기 호스의 세균을 측정한 결과 공중 화장실 변기의 12배 수준의 세균이 검출이 되었다. 큰 신경을 쓰지 않고 쓰던 샤워기 호스에 사이사이에는 각종 세균과 때, 유해성분들이 포함되어 있다. 그리고 이러한 호스 속 때와 세균들은 목욕을 하는 중 자연스럽게 호스가 물 속에 침수가 되며 피부에 접촉하게 된다.
최근들어 건강에 대한 경각심이 커지며 샤워 호스를 교체하는 가정들이 늘어나고 있다. 샤워기호스는 이전에는 미처 신경을 쓰지 못했던 욕실용품이었으나 세균, 박테리아 등에 대한 경각심이 커지며 최근에는 온라인 상에서도 보다 깨끗한 샤워기 호스로 교체를 하려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움직임에 맞춰 최근 닥터피엘에서 출시된 에코 호스가 주목을 받고 있다. 닥터피엘 에코 샤워기호스는 4겹 구조의 샤워기줄로 때와 세균이 생기지 않는 PVC 재질로 만들어진 호스이다. 이 호스는 가볍게 한번 닦아주는 것 만으로 샤워기 호스를 청소할 수 있으며 부드러운 연질을 사용하여 일반 PVC 호스 대비 탁월한 유연성과 탄력도를 자랑한다. 이 외에도 닥터피엘 에코 호스는 특허청으로부터 360도 꼬임 방지 기술을 인증을 받았으며 수은, 납, 카드뮴 등 30여가지 화학성분 테스트에서 무검출 인증을 마치며 에코 호스로서 자리를 매김하고 있다.

닥터피엘은 샤워기 필터에 이어 세면대 필터, 주방용 필터를 넘어 자동으로 변기 청소를 해주는 변기살균기 퓨어팟과 닥터피엘 에코 호스까지 출시를 하며 혁신 리빙 브랜드로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