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시원한 할인', 김충기꽃삼겹 요기요 6월 전 메뉴 할인으로 가맹점 매출 껑충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0.07.02 11:05
김충기꽃삼겹이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6월 한 달간 요기요 주문 시 전 메뉴 2,000원 할인을 진행했다.

김충기꽃삼겹 신메뉴 미제(LA)갈비는 돈(LA)갈비에 특제 양념간장 소스를 숙성하여 양파, 떡, 버섯을 넣어 구워 어린아이부터 어른들까지 다양한 입맛을 공략했다. 또한 강된장밥은 구수한 된장소스와 두부, 파, 고추 등 다양한 야채를 넣어 밥과 함께 비벼 먹는 사이드메뉴로 가성비와 맛을 동시에 잡아 신메뉴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김충기꽃삼겹 요기요 2,000원 할인은 요기요 앱을 통해 메뉴를 선택 후 결제하면 된다. 결제 화면에서 요기요 1초 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를 누르면 자동으로 할인되며 만나서 결제 시에는 혜택 적용이 불가능하다.

김충기꽃삼겹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요기요 2,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했는데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으로 인해 매출이 큰 폭으로 상승했으며 가맹점 만족도도 높은 것으로 확인되었다. 앞으로도 김충기꽃삼겹은 소비자와 가맹점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신메뉴 및 이벤트를 기획할 예정이며 6월 요기요 할인이벤트 반응이 뜨거워 7월에도 할인 이벤트를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충기꽃삼겹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