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하이프레시 랜덤박스’ 럭키배송 실시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0.09.03 02:00

한국야쿠르트가 최근 판매된 인기 밀키트 상품을 대상으로 ‘하이프레시 랜덤박스’ 럭키배송을 실시한다.


해당 상품은 한국야쿠르트 하이프레시몰에서 판매되는 신선간편식 중 2개 품목을 랜덤으로 구성하여 4주간(총 4회) 고객이 원하는 요일에 배송한다.

랜덤박스 해당 품목은 한국야쿠르트 잇츠온 프레시밀키트 12종(쟌슨빌 사골부대찌개, 모짜렐라치즈 닭갈비, 소불고기 궁중떡볶이, 떡볶이 등)과 간식류 2종(잇츠온 재래김, 잔슨빌핫도그)로 구성했다.

한식부터 양식까지 어우르는 다양한 구성으로 특히 요즘과 같이 외출이나 외식이 힘들 때,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한상차림에 제격이다. 요리에 익숙지 않은 이들도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랜덤박스 가격은 5만원대와 10만원대 2가지 가격대로 최소 20%이상 할인제품으로 구성해 어떤
세트가 오더라도 알뜰하게 즐길 수 있다.

최민웅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이벤트는 하이프레시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와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특색있는 다양한 밀키트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제품은 ‘양갈비 스테이크’, ‘징기스칸 양고기구이’, ‘버섯 닭칼국수’, ‘차돌박이 메밀소바’ 등 한식부터 양식, 세계요리까지 다양하다. 모든 제품은 ‘하이프레시’ 혹은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주문가능하며, 배송은 주문 익일,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맞춤 배송한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