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락 ‘포스트바이오틱스7’, 오는 15일 NS홈쇼핑서 방송

4세대 유산균으로 불리는 유산균 대사산물 포스트바이오틱스(부원료) 함유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0.09.14 11:40
대한민국 대표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 쎌바이오텍은 ‘듀오락 포스트바이오틱스7’ 유산균이 오는 15일 오전 9시 25분부터 60분간 NS홈쇼핑에서 방송된다고 밝혔다.

‘듀오락 포스트바이오틱스7’은 25년동안 오직 유산균 한 분야만을 전문적으로 연구해 온 쎌바이오텍이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다. 

100% 한국산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산균의 먹이 ‘프리바이오틱스’, 아연, 비타민D를 주원료로 함유했으며, 엄선한 부원료로 ‘포스트바이오틱스’까지 한번에 담은 제품이다.

특히, 한국인의 장에 적합하고 안정성이 검증된 100% 한국산 듀오락 프로바이오틱스는 특허 받은 7가지 스페셜 균주 포뮬러로,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D,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연을 포함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 8월, 쎌바이오텍은 NS홈쇼핑을 통해 ‘듀오락 포스트바이오틱스7’의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한 바 있다. 

이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NS 홈쇼핑에서 듀오락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2차 방송의 편성이 결정된 것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다가올 추석을 맞이하여 소중한 가족 및 지인에게 선물하는 고객을 위해 전 제품 구입 시 쇼핑백을 증정한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듀오락 포스트바이오틱스7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주신 덕분에 또 한번 소개해드릴 수 있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한다. 15일 방송 이후에도 NS홈쇼핑을 통해 듀오락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더 준비해보려고 한다.”며, “이번 방송을 통해 올 추석에는 듀오락과 함께 온 가족의 장 건강을 챙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듀오락 포스트바이오틱스7

[1개월분 45,000원 / 4개월분 118,000원 / 8개월분 198,000원]

: 유산균, 유산균의 먹이, 유산균 대사산물(부원료)까지 한번에 담은 스페셜 포뮬러

-100% 한국산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산균의 먹이 ‘프리바이오틱스’,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D’,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연’ 함유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산균 먹이 프리바이오틱스, 유산균 대사산물 포스트바이오틱스(부원료)까지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제품

jmg1905@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