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건강, 오늘(15일) ‘네이버 브랜드데이’ 실시… 루테인지아잔틴 역대급 할인

추석맞이 한정판으로 추석선물에 안성맞춤…품격있는 선물 위한 전용 쇼핑팩도 제공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0.09.15 09:35
안국건강이 9월 15일 오늘 단 하루 동안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실시, 추석맞이 역대급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브랜드데이 행사에서는 루테인지아잔틴미니(180C) 민화선물세트, 히알루론산 비오틴 1+1박스, 저분자콜라겐 유산균업(100포) 1+1박스, 안심 멀티비타민미네랄 1+1박스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브랜드데이 중 진행되는 라이브방송에서는 루테인지아잔틴플러스(30캡슐)를 방송중 이벤트로 선착순 300명에게 990원에 판매를 진행한다. 더불어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1등은 다이슨 에어랩, 2등은 갤럭시워치, 3등은 에어팟프로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행사 기간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한 사람들 중 10명을 선정해 네이버페이 10,000포인트를 지급하는 리뷰이벤트까지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추석맞이 한정판으로 판매될 루테인지아잔틴미니 민화세트는 루테인의 주원료인 ‘마리골드꽃’을 민화로 표현하였다. 또한 오직 주원료 100% 루테인지아잔틴만 함유하여 목넘김이 부드러운 초소형 캡슐을 사용한 제품으로 하루 한번,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밀도를 유지하여 눈 건강에 도움이 된다.

또한 안국건강의 또 다른 제품인 히알루론산 비오틴은 피부보습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과 에너지 대사, 에너지 생성, 활력에 필요한 비오틴 성분으로 보습과 활력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다. 특히 마스크로 건조함을 호소하는 요즘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밖에도 안국 안심 멀티비타민 미네랄은 엄선한 원료를 사용해 꼭 필요한 영양소만 고른 정직한 배합의 프리미엄 포뮬라로, 화학 부형제를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비타민이다. FSC인증 및 생분해가 가능한 친환경 패키지로, 총 11종 기능성 멀티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면역력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