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폰, 아이폰12 출시 전 아이폰11, XS, MAX 등 구형 아이폰 할인 및 갤럭시S20 가격 특가 진행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0.09.17 02:00
▲사진제공: 상상폰
애플은 15일(현지시간) 신제품 공개 행사를 온라인으로 열고 애플워치와 아이패드 신제품을 발표했다. 이날 팀 쿡 애플 CEO는 코로나19 팬데믹 상황 속에 애플 제품이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며 애플워치와 아이패드를 소개했다. 이날 가장 비중 있게 다뤄진 제품은 혈중 산소 센서를 탑재한 애플워치6와 아이패드 프로를 닮은 아이패드 에어 4세대다.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는 애플의 첫 5G 아이폰인 아이폰12는 다음 달 공개될 전망이다. 한국 시간으로 오전 2시에 시작되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관중도 신형 아이폰도 자리하지 않았다. 애플은 2012년 아이폰5 때부터 9월 행사에서 신형 아이폰을 공개해왔다. 하지만 올해는 코로나19 등의 영향으로 공급망에 직격탄을 입으며 신형 아이폰 공개 시점이 지연됐다.

이런 가운데,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 구매 카페인 ‘상상폰’ 에서는 아이폰12 출시일 전 인해 구형 아이폰 모델들에 대한 재고 정리 추가 할인에 나섰다. 대상 기종으로는 아이폰X, XR, XS MAX 등이 있으며 작년 하반기 출시로 흥행을 이룬 아이폰11, PRO 등도 할인을 제공한다.

아이폰XR 가격을 0원대의 공짜부터 아이폰XS MAX 가격을 60만원대로 구매 가능한 행사로 모두 한정 재고로 진행 되고 있어 빠른 문의를 남기는 것이 구매에 도움될 것으로 보인다. 이어 갤럭시S20, 아이폰11 가격 할인도 제공 중에 있다. 갤럭시S20 가격을 최대 40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며 갤럭시S20 플러스 및 갤럭시S20 울트라 가격 역시 할인을 적용 받아볼 수 있다.

아이폰11 가격 역시 50만원대로 저렴한 축에 속한다. 아이폰11 PRO 가격은 반값에 해당하는 금액이다. 이 밖에도 SKT, LG U+, KT 이동 통신 3사의 LG 벨벳, 갤럭시S10 5G, 갤럭시A90 등 스마트폰 기종들을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다.

이어 키즈폰 0원 공짜 행사도 동시 진행 한다는 소식을 덧붙였다. 카카오리틀프렌즈폰3 키즈폰 가격을 0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쿠키즈 미니폰 가격 역시 0원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전했다. 더불어 키즈폰 구매 시엔 카카오 프렌즈 보조배터리, 카카오프렌즈 미니선풍기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이폰XR, 아이폰XS MAX 등 구형 아이폰 가격 할인 및 갤럭시S20 가격 할인에 대한 더 자세한 소식은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 구매 커뮤니티인 ‘상상폰’ 에서 직접 확인 가능하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