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원정대’ 갤럭시 노트20, S20 등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0.09.20 09:00

삼성전자의 스마트폰이 국내에 독점 판매를 이어가고 있다. 2020년 코로나로 인한 경제 침체가 이어지며 스마트폰 시장역시도 수요가 줄어드는등 판매량에 있어서 계속 감소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이런 어려운 상황에서도 꾸준한 스마트폰을 출시하며 판매량을 회복하는 시도를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삼성 갤럭시노트20은, 사전예약 판매시 상승곡선을 이어가는가 싶더니, 이내 부진을 겪고 있다. 판매량을 회복하기 위해 이번 갤럭시Z플립과, 갤럭시Z폴드 등 가격을 낮추고 할인을 많이하며, 다양한 사은품을 제시하기도 했다.

또한 이렇게 꾸준한 신제품 생산은 스마트폰 시장을 활성화 시켜준다. 신제품 출시는 구형 모델들의 재고처리와 동시에 스마트폰 시장의 판매 활성화를 이어주는 계기가 되기도 한다.

이에 온라인 커뮤니티인 핸드폰원정대에서는 파격할인되는 제품들을 공지하며 스마트폰 시장의 활성화에 도움을 주고 있다. 해당모델은 LTE단말기와 5G단말기 두종류이며, LTE는 5G 고가요금제를 이용하기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한것인데, 해당 모델로는 갤럭시S9, 갤럭시노트9, 아이폰SE2, 아이폰7 등 모델이다.

해당모델들은 전부 프리미엄 단말기들로, 당시에는 출고가가 100만원이 넘는 모델들로 인기를 얻었던 제품들이다. 하지만 해당 모델들 모두 0원에 판매되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한번 더 파격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5G모델의 경우는 갤럭시S20 시리즈와 갤럭시노트10, 갤럭시S10 5G 모델이다. 갤럭시S20의경우는 최저 10만원부터 최대40만원까지이며, 갤럭시노트10의 경우 최저20만원, 갤럭시S10의 경우 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핸드폰원정대에서는 소비자들이 어려운 환경에서도 소비자분들이 쉽게 핸드폰을 바꿀 수 있는정책들을 내놓고 있다. 사회적두기로 경제적으로 여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에게 추가 보조금을 지원하고, 핸드폰원정대내에서 구매할 경우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이밖에도 휴대폰 싸게사는법, 아이폰 싸게사는법, 등 다양한 정보들을 공유하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파격할인에 해당하는 단말기들도 신도림 테크노마트 핸드폰원정대를 통하여 구매할 경우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구매 계획이 있다면 이용해보는것도 좋은 방법이다. 자세한 할인 내용 및 프로모션에 대한 내용은 핸드폰원정대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