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임산수유부 맞춤 '식물성 오메가3’ 선보여

중금속으로부터 안전한 식물성 DHA 오메가3 와 비타민 D, E까지 한번에

머니투데이 더리더 송민수 기자 입력 : 2020.09.23 18:41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엄마와 아기를 잘 아는 임산수유부 전문브랜드 ‘맘스앱솔루트’에서 임산수유부 맞춤으로 ‘매일유업 식물성 오메가3’ 제품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오메가3로 알려진 EPA 및 DHA 유지 불포화지방산은 혈행 개선을 돕고 두뇌/신경/망막 조직을 구성하는 주요 영양소이나, 사람 몸에서 충분히 만들어지지 않으므로 반드시 외부에서 섭취가 필요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식물성DHA는 해양생태계 최하단의 미세조류에서 추출하여 중금속으로부터 안전한 DHA 원료로 이번에 출시한 ‘매일유업 식물성 오메가3’는 임신초기부터 수유기까지 모체와 아기에게 DHA를 안전하게 전달하기 위하여 100건이상의 임상실험으로 안전성이 인증된 DSM사의 식물성DHA(Life’s DHA™)로 설계되었다.
 
또한 ‘매일유업 식물성 오메가3’는 식물성 오메가3(DHA)와 비타민D, E 함께 넣어 임산수유부 1일 권장량을 한번에 충족해 줄 수 있는 제품이다. 혈중 중성지질 개선 ·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DHA와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D,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E를 함께 담아 챙겨 먹어야 할 영양 보충제가 많은 임산수유부들이 1일 1회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임산수유부 맞춤으로 설계되어 출시되었다.

이와 함께 소화가 잘 되는 식물성 연질캡슐에 향료 및 착색료를 무첨가 하였으며 위생적인 낱개 포장을 통해 캡슐마다 신선도를 유지하고 휴대가 간편하여 챙겨 먹기 쉽도록 임산수유부를 위해 세심하게 설계하였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엄마와 아기를 위해 꼭 필요한 영양소들을 어떻게 하면 안전하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을지 많은 고민 끝에 출시하였다”며 ”믿고 선택할 수 있는 매일유업 식물성 오메가3는 임산수유부들의 건강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권장 소비자 가격은 700mg*60캡슐 (1개월분) 1일 1회, 2캡슐 섭취 기준으로 36,000원이다. 약국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매일유업 임산수유부 전문브랜드 ‘맘스앱솔루트’는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으로 매일유업 식물성 오메가3의 샘플을 받아볼 수 있는 체험이벤트를 매일유업 임신육아포털 매일아이 홈페이지에서 매월 진행 예정이다.

sms@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