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얼박스(seereal box), 빗썸 ICX 스테이킹 홀더 대상 에어드랍 이벤트

머니투데이 더리더 임윤희 기자 입력 : 2021.02.25 12:21
시리얼박스(seereal box)가 아이콘(ICX) 스테이킹 서비스 오픈 이벤트로 프로젝트 최초 에어드랍(암호화폐 시장에서 특정 암호화폐를 보유한 사람에게 투자 비율에 따라 신규 코인이나 코인을 무상으로 지급하는 것)을 진행한다.

시리얼 박스는 25일 11시 빗썸의 신규 가장자산 아이콘 스테이킹(암호화폐의 일정량을 지분으로 고정하는것) 서비스 오픈에 맞춰 시리얼토큰(SRT)을 무상으로 지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에어드랍은 빗썸의 아이콘 스테이킹 홀더에게 총 십만 개의 시리얼토큰(SRT)이 무상으로 지급된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빗썸에서 공지할 예정이다.

시리얼박스는 무보정의 리얼한 콘텐츠를 담는 국내 SNS 프로젝트로 자연스럽고 진실한 콘텐츠로의 소통을 위해 만들어졌다.

시리얼박스 에러드랍 담당자는 "아이콘 커뮤니티로 참여해 자체 블록체인 기술의 전략적 도입 및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일환으로 기획되었다"고 전했다.

시리얼박스의 자체 온라인 광고 플랫폼인 시리얼애드(seereal ad)는 광고 집행 및 송금의 투명성 증대를 위해 블록체인으로 거래된다.

시리얼애드는 시리얼박스의 주요 비즈니스 모델로 시리얼박스를 사용하는 유저는 시리얼애드를 통해 원화 및 SRT 혹은 ICX로 보상받게 된다.

시리얼박스 개발팀은 “아이콘 스마트컨트렉트(SCORE)를 활용하면 시리얼애드의 수익을 유저에게 분배할 수 있다.”며 “아이콘 커뮤니티의 피랩(p-rep)을 통해 시리얼애드의 수익을 스테이킹해 이를 더욱 레버리지 할 수 있다”고 전했다.
yunis@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