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코스메틱 ‘에르쯔틴’ 올리브영 온라인몰 단독 할인 프로모션 진행

머니투데이 더리더 편승민 기자 입력 : 2021.04.12 10:20

/사진=에르쯔틴 제공
피부과에서 쓰는 화장품으로 유명한 닥터 코스메틱 브랜드 ‘에르쯔틴’이 12일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 한정 단독 특가를 진행한다.

에르쯔틴 내에서도 가장 인기가 높은 ‘리제너레이티브 실트크림’을 단독 25% 할인 행사를 진행 한다. 일명 피부과 재생크림으로도 많이 알려져 있는 ‘리제너레이티브 실트크림’은 눈가 주름개선, 안면 리프팅개선, 피부 보습개선, 피부 치밀도개선, 탄력개선, 피부결 개선, 피부저자극테스트판단 7가지 임상시험을 거쳐 인증 받은 제품이다. 이 제품은 주름개선 및 탄력, 피부결 개선에 효과를 보이고 있어 3040 여성뿐 아니라 20대 중·후반 여성들에게도 인기가 있다.

에르쯔틴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에 관해 “예전에는 주름, 탄력, 리프팅 이런 피부 고민은 40~50대가 주를 이뤘지만 의학기술이 날로 발전해 나가고 K-뷰티 시장이 활성화되면서 20대부터 꼼꼼하게 자기 관리를 하는 비중이 늘고 있는 추세"라며 "더구나 뷰티 유튜버를 통해 시술 이후 관리법이나, 시술 없이 관리 하는 법 등 다양한 뷰티 정보가 넘쳐나고 20대부터 관리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생각이 만연해지면서 20대 여성 고객들의 문의가 점차 늘어나고 있어, 20대의 수요가 높은 올리브영에서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와함께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좀 더 수용하고 필요한 곳에서 쉽게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행사 제품인 ‘리제너레이티브 실트크림’은 피부과, 에스테틱에 입점되어 사용·판매되고 있는 제품으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 일본, 중국 등에서도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EGF리포좀 기술로 유효성분인 EGF를 캡슐화해 쉽고 빠르게 피부에 흡수되어 차오르는 수분과 탄력을 느낄 수 있으며 요즘같이 황사와 미세먼지, 장시간 마스크 착용 등으로 예민해진 피부에 BASS2콤플렉스로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을 충전해 빠른 진정 효과를 볼 수 있다.

현재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만 단품 25% 할인 행사를 진행 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에르쯔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arriepyun@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