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즈샵, 차량용 주차번호판 ‘G.BONE(지본)’ 출시

머니투데이 더리더 편승민 기자 입력 : 2021.04.30 14:07

/사진=게이즈 제공
스마트 라이프 스타일 전문 기업 게이즈(GAZE, INC)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용으로도 적합한 차량용 주차번호판 ‘G.BONE(지본)’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최근 차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다양한 차량용 액세서리 구매 또한 늘어나고 있다. 테크, 자동차 액세서리의 명가로 잘 알려진 게이즈에서는 보다 스타일리쉬한 자동차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사용자에게 친숙한 강아지 뼈다귀 간식모양과 흡사한 디자인의 차량용 주차번호판을 출시했다.

고급스러운 2가지 메탈릭 컬러인 크롬골드, 크롬실버로 디자인된 G.BONE(지본)은, 강력한 3M VHB 스티커로 코팅된 접착력이 바닥 양 끝 4면을 고정시켜주고, 간단하고 편리하게 탈부착 할 수 있는 편의성을 갖췄다. 사용자가 직접 배열하는 DIY 디자인으로 다양한 번호 조합이 가능하도록 0부터 9까지 4세트의 숫자 플레이트를 제공한다.

게이즈 관계자는 “디자인 특허 출원한 유니크한 디자인의 G-SERIES G.BONE(지본) 주차번호판은 어떠한 차종에도 잘 어울리고, 고급스러운 선물용 박스 패키지와 쇼핑백을 증정해 가정의 달 선물용으로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해당 제품은 이날부터 게이즈샵 온라인몰에서 예약판매를 시작하며, 5월 둘째 주부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현대백화점 판교점 등 게이즈샵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체험해볼 수 있다.
carriepyun@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