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4일 오전 11시 ‘알로봇’, 네이버 라이브 쇼핑 진행

라이브 방송 1시간 동안 ‘역대급’ 혜택 제공 예고

머니투데이 더리더 편승민 기자 입력 : 2021.05.07 15:43

/사진=알로봇 제공
㈜서양네트웍스의 키즈 브랜드 ‘알로봇’이 오는 14일(금)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역대급 혜택을 담은 네이버 라이브 쇼핑으로 소비자들을 만난다.

‘언택트’ 소비시대 코로나로 외출을 자제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라이브 쇼핑 방송이 빠르게 늘어나면서 알로봇도 역대급 LIVE 방송 이벤트를 마련했다.

알로봇은 누적 시청자수 8만 명 이상의 숫자를 기록한 바 있다. 매 방송마다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라이브 방송의 이점을 살려 실착은 물론 제품의 소재나 디테일, 착용 사이즈 등 소비자들이 궁금해할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알로봇이 14일 오전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선보일 상품으로는 핏, 가성비, 스타일을 모두 잡아 맘카페에서 ‘필수템’으로 꼽히는 시그니쳐 아이템 ‘크레이지팬츠’를 비롯해 귀여운 로비 포인트로 스타일리시하게 코디하기 좋은 이모지 로비 시리즈 등이 있다.

특히 여름을 맞이해 흘러내리는 듯한 그래픽으로 힙한 느낌을 살려주는 ‘핫로비멜팅티셔츠’는 밝고 쨍한 색감으로 이미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이외에도 통통 튀는 색감으로 ‘젊은 엄마’들의 마음을 빼앗은 다양한 트레이닝 세트도 혜택가에 만나볼 수 있다.

알로봇 담당자는 “알로봇의 다양한 여름 신상품을 최대 65%의 할인가로 진행하는 것은 물론, 라이브 방송 동안 알로봇이 제안하는 여름 제품 코디와 데일리룩 추천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길 바라며, 많은 시청자들의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서양네트웍스는 알로봇 뿐만 아니라 블루독, 블루독베이비, 밍크뮤, 래핑차일드 등 유아동 패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carriepyun@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