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침구세트 장만하세요”… 프로젝트슬립, 쿨베개토〮퍼 리뉴얼 출시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1.05.10 23:10
수면 전문 브랜드 프로젝트슬립이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신규 리뉴얼된 ‘얼음베개’와 ‘얼음토퍼’ 상품의 펀딩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프로젝트슬립은 최근 30도 안팎을 기록한 이른 더위로 올해 폭염이 예상되자 독자적인 쿨원단을 사용한 쿨제품들을 새로 선보였다. 

일반 원단에 쿨링 성분을 단순 도포한 타사 제품과 달리 프로젝트슬립의 쿨제품은 쿨링 원사를 직조한 원단을 사용해 세탁 후에도 쿨링감을 유지할 수 있다.

프로젝트슬립의 얼음베개는 1차 펀딩에서 펀딩률 3199%, 펀딩 금액 6천4백만 원으로 성황리에‘완펀’ 사례를 기록했다. 

2차 펀딩 역시 펀딩률 2466%, 리워드 만족도 4.7점, 메이커 만족도 4.9점을 차례로 달성하며 뜨거운 호평을 받았다.

대중적인 I자 형태의 바디필로우와 달리 얼음베개는 D자로 설계돼 복부와 무릎 관절에 압력을 많이 받는 임산부나 옆으로 누운 자세를 선호하는 이들의 숙면에 도움을 준다. 

이번에 리뉴얼된 얼음베개는 보다 큰 사이즈로 제작해 고밀도 큐브폼을 추가함으로써 지지력과 활용성을 제고했다.

얼음토퍼는 과거 ‘쿨토퍼’라는 이름으로 공개돼 펀딩률 675%, 리워드 만족도 4.8점, 메이커 만족도 4.9점의 높은 성과를 남긴 바 있다. 

새로 출시될 얼음토퍼는 열을 머금는 메모리폼의 단점을 보완한 쿨젤폼을 사용해 냉감을 더하고 지퍼와 손잡이를 추가해 보관 및 휴대의 편리성을 높였다.

얼음베개와 얼음토퍼의 펀딩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젝트슬립의 쿨제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체험단 이벤트와 펀딩 지지서명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 중이다. 

이벤트는 와디즈의 펀딩 페이지와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프로젝트슬립 관계자는 ‘’때 이른 더위로 올여름 폭염을 크게 우려할 분들을 위해 얼음베개와 얼음토퍼 이외에도 쿨매트나 냉감패드로 쓰기 좋은 얼음패드를 준비하고 있다”라며 “펀딩을 통해 우수한 쿨링감을 갖춘 여름 토퍼와 베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장만하시기를 권한다”라고 말했다.
jmg1905@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