쎌바이오텍, ‘듀오락 맞춤형 유산균 FESTIVAL’ 이벤트 실시

제품 구매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듀오락 유기농 골드’, NGS 분석 서비스 제공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1.05.17 09:25
마이크로바이옴 전문 기업 ‘쎌바이오텍’이 ‘듀오락’의 신규 광고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할인 쿠폰 및 제품을 증정하는 ‘듀오락 맞춤형 유산균 FESTIVAL’을 실시한다.

신규 광고 캠페인 ‘나에게 꼭 맞는 맞춤형 유산균, 듀오락’은 개인 맞춤형 유산균의 중요성을 전달하는 만큼, 쎌바이오텍은 소비자들이 자신에게 맞는 유산균을 찾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이벤트 기간 중 듀오락 몰에 신규로 가입하는 모든 회원에게는 10,000원의 축하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시 3,000원의 전용 쿠폰을 추가 증정해 최대 13,000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회원 중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듀오락 골드, 듀오락 얌얌플러스, 듀오락 베이비 등 베스트 유산균의 맞춤형 샘플을 증정한다. 

기존 회원에게도 3,000원 할인 쿠폰을 2매 증정한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듀오락 유기농 골드’ 100명, NGS 분석(Next-Generation-Sequencing; 차세대 염기서열 분석) 서비스를 20명에게 제공한다. 

NGS 분석은 장 안에 유익균과 유해균, 균총 다양성, 균총 밸런스, 프로바이오틱스 19종 지수, 설사, 변비, 복부팽만감 지수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이며, 내 몸에 필요한 맞춤형 유산균을 제대로 고를 수 있는 토대와 장 건강을 위한 정보를 제공한다.

추천인 및 구매/후기 포인트도 두 배로 적립되는 이번 이벤트는 6월 20일까지 듀오락 몰에서 진행된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신규 광고 캠페인에 맞춰 듀오락의 유산균 제품을 할인과 증정혜택으로 경험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며 “듀오락의 다양한 유산균 제품을 체험해보며 자신에게 맞는 맞춤형 유산균을 찾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26년 동안 오직 100% 한국산 프로바이오틱스 한 분야만을 연구해 온 쎌바이오텍은 다양한 유산균 임상자료와 특허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를 넘어 세계적으로 품질력을 인정받았다. 

그뿐만 아니라, 듀오락은 건강기능식품 전 분야에서 프로바이오틱스 5년 연속 수출 1위를 기록한 대한민국 대표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이다.
jmg1905@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