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구 브랜드 헬렌스타인, “네이버 쇼핑 라이브” 성황리 진행 중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1.05.28 16:40
침구 브랜드 헬렌스타인이 양방향 소통, 장소의 제약이 없는 장점 등으로 주목받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매달 세 번째 수요일 오전 11시마다 진행하며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헬렌스타인은 `좋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팔자`는 신념 아래에 온라인 침구 판매를 최초로 시작한 브랜드이다. 

이후로도 급변하는 온라인 기반 소비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며 작년 12월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 출사표를 던졌다. 

첫 라이브 방송에서는 시베리아 구스이불 완판과 누적 시청자 1.1만 명을 기록했고 이어진 ‘완판 기념 앵콜’ 라이브 방송에서도 완판을 기록했다.

지난 4월 21일 라이브 방송은 네이버 기획 라이브로 진행되어 2.1만 명의 시청자를 기록했다. 

여름에 덮는 구스이불인 ‘쿨구스 컴포터’와 ‘홈 캠핑 구스 침낭’을 한정 특가 판매했고 쿨구스 컴포터 구매 시 헬렌스타인이 최초로 개발한 ‘다운필 베개’를 증정하며 라이브 방송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내보였다.

헬렌스타인의 라이브 방송은 인기 제품을 매력적인 할인 가격과 사은품을 곁들여 선보이고 있으며 자연스러운 참여형 콘텐츠로 소비자들의 관심도와 즐거움을 높이고 구매 전환으로 이어지도록 유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스토어찜/소식 알림 1만원 할인 쿠폰, 포토리뷰 포인트 지급, 구매인증 이벤트, 댓글 이벤트 등의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헬렌스타인 관계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주 고객층이 아닌 새로운 고객층에도 헬렌스타인을 알릴 수 있어서 기쁘다. 다가오는 6월 19일 오전 11시에 있을 라이브 방송에서 더욱더 알차고 유익한 기획으로 돌아오겠다.”고 전했다.
jmg1905@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