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배냇밀 밀키트 론칭 기념 이벤트 진행

‘배냇밀과 ‘함께’하는 착한 소비’ 배냇밀 밀키트 50%할인 및 판매액 기부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1.06.03 10:01

영유아 식품 전문기업 아이배냇의 신선배달 이유식 브랜드 ‘배냇밀’이 ‘배냇밀 밀키트’ 론칭을 기념해 기부에 동참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 ‘배냇밀과 ‘함께’하는 착한 소비’를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고객들은 프리미엄 ‘배냇밀 밀키트’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단품, 세트)할 수 있다. 배냇밀은 행사 기간 내 수익금 전액을 대한사회복지회 ‘기적을 잇다’ 캠페인에 기부한다. 구매자 중 선착순 50명에게는 ‘기적을 잇다’ 캠페인 참여 증표인 미라클 팔찌가 전달된다.

대한사회복지회(회장 김석현)의 ‘기적을 잇다’ 캠페인은 부모를 잃고 보호시설 등에서 생활하는 영유아를 돕기 위한 것으로, 캠페인 후원금은 아이들 의료 및 양육비 지원에 쓰인다. 배냇밀은 프리미엄 밀키트 론칭을 기념해 아이들의 꿈꾸는 내일을 응원하고자 캠페인에 동참한다.

배냇밀은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며 아이먹거리에 진심을 담아 식단플래너, 알레르기케어 식단, 안심온도계, 제철신메뉴 등 맞춤형 프리미엄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새벽배송 개시에 이어 건강한 이유식을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밀키트까지 론칭하며 아이들의 가치 있는 먹거리를 위한 노력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배냇밀 관계자는 “프리미엄 밀키트 론칭을 기념해 보다 많은 아이들이 건강한 성장을 해 나갈 수 있도록 응원하고자 ‘기적을 잇다’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배냇밀은 건강한 먹거리를 통해 성장의 시간을 함께 하고, ‘함께’의 가치를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노력을 하겠다”고 전했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