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골든 저지 지에프’(Golden Jersey GF) 체험단 모집!

매일, 선착순 50명 한정 진행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1.06.28 15:28

영유아 식품 전문기업 아이배냇이 ‘골든 저지 지에프’(Golden Jersey GF) 체험단을 모집한다.

23일부터 2주간 이뤄지는 이번 체험단 모집은 매일,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한정 진행된다. 아이배냇몰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골든 저지 지에프’ 800g 제품을 무상으로 체험할 수 있다. 기존 산양분유 체험자도 신청 가능하다.

‘골든 저지 지에프’는 저지종 원유에 균형 잡힌 영양 설계가 더해진 국내 유일의 저지 분유 제품이다. 저지종 원유는 일반 홀스타인종 대비 유지방, 단백질 등 유고형분, 미네랄, 중성 올리고당, MCT(중쇄지방산), 미네랄, 비타민 등이 풍부하고, 모유, 산양유에 존재하는 A2 β-카제인의 함량이 높아 아이의 소화 흡수가 보다 용이하다.

천연 올리고당의 함량이 높아 아기의 장내 유산균 활성화에도 좋고, 여기에 BB-12 유산균, 갈락토올리고당, 프락토올리고당이 배합돼 아이의 건강한 소화기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체험 후, 개인 SNS에 체험 후기를 올리고 URL을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배냇 생유산균, 요거조아(5개) 제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6월 30일부터 7월 27일까지 진행되고, 당첨자는 7월 30일 개별 통보된다.

체험단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7월 6일까지 개인 SNS나, 블로그, 육아카페 등에 체험단 모집 페이지를 공유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공유 게시물 URL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20명)을 통해 아이배냇 생유산균 제품을 받을 수 있다. 당첨자는 7월 9일 개별 통보된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배냇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체험단 신청을 통해 골든 저지 지에프를 처음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소의 품종부터 차별화를 둔 ‘골든 저지 지에프’를 많은 분들께서 경험하시고, 소의 차이, 품종의 차이, 품질의 차이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