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골든저지 공식 서포터즈 ‘프리미엄 골든 서포터즈’ 1기 모집

2개월간 제품 체험·홍보, 설문조사 참여, 아이디어 제안 등 활동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1.07.19 11:03

영유아 식품 전문기업 아이배냇이 7월 19일부터 28일까지 골든저지 공식 서포터즈 ‘프리미엄 골든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

‘프리미엄 골든 서포터즈’는 총 30명이 선정된다. 국내 거주 중인 6개월 이상 36개월 이하 분유를 먹는 자녀를 둔 부모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개인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운영하며, 양질의 콘텐츠 생산 역량을 가진 자는 우대받는다.

선정된 서포터즈는 2021년 8월부터 9월까지 2개월 동안 제품 체험 및 홍보, 제품 관련 설문조사 참여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매월 골든저지GF 800g 2캔을 포함, 10만원 상당의 아이배냇 체험 제품을 제공받는다. 아이배냇몰 이용(본인) 시 할인(매월 50%, 최대 20만원), 서포터즈 대상 이벤트 참여, 신제품 선 체험 등의 혜택도 주어진다.

월별 우수활동자(각 3명)는 개인별 5만원 상품권을, 최종 우수활동자(1명)는 금 1돈을 받는다.

‘프리미엄 골든 서포터즈’ 서포터즈 신청은 아이배냇몰에 회원 가입 후, 서포터즈 모집 페이지를 본인의 SNS에 공유하는 사전미션에 참여한 후, 아이배냇몰에서 ‘프리미엄 골든 서포터즈’ 지원하기를 클릭해 양식 작성 후 제출하면 된다.

서포터즈에 선정되지 않은 신청자도 사전미션에 참여하면 아이배냇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서포터즈 선정 결과는 7월 30일 개별 안내된다.

아이배냇은 ‘프리미엄 골든 서포터즈’ 1기에게 골든저지GF와 이유식, 간식 등 제품 전반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제품과 서비스 개선에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골든 저지 지에프’(Golden Jersey GF)는 저지종 원유에 균형 잡힌 영양 설계가 더해진 국내 유일의 저지 분유 제품이다. 저지종 원유는 일반 홀스타인종 대비 유지방, 단백질 등 유고형분, 미네랄, 중성 올리고당, MCT(중쇄지방산), 미네랄, 비타민 등이 풍부하고, 모유, 산양유에 존재하는 A2 β-카제인의 함량이 높아 아이의 소화 흡수가 보다 용이하다.

천연 올리고당의 함량이 높아 아기의 장내 유산균 활성화에도 좋고, 여기에 BB-12 유산균, 갈락토올리고당, 프락토올리고당이 배합돼 아이의 건강한 소화기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아이배냇 서포터즈 관계자는 “많은 분들께서 소의 차이, 품종의 차이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프리미엄 골든 서포터즈’와 긴밀하게 소통하면서, 소비자중심경영 활동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 소비자들의 목소리는 아이배냇의 힘”이라고 말했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