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마 매트리스, 코오롱 계열 호텔&리조트와 꿀잠 프로모션 진행

경주 코오롱호텔 등 코오롱 계열 호텔 및 리조트 4곳에 수면 특화 객실 운영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1.07.26 15:21
독일 수면 전문 브랜드 ‘엠마’가 경주 코오롱호텔 등 코오롱 계열 4곳의 호텔 및 리조트와 공동으로 꿀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꿀잠 프로모션 기간동안 전국 4곳의 코오롱 계열 호텔 및 리조트는 개인의 수면 습관이나 취향에 따라 편안한 수면을 할 수 있도록 엠마의 오리지널 매트리스와 개인별 맞춤 베개인 엠마 DIY 필로우를 비치한 숙면 패키지 객실을 운영한다.

엠마는 프로모션 기간동안 숙면 패키지 객실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수면 안대와 숙면을 도와주는 티, 필로우 스프레이 등으로 구성된 숙면 키트를 선착순 증정하고 엠마 제품 구매시 최대 2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개인 SNS에 투숙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엠마 DIY 필로우를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경주 코오롱 호텔과 마우나오션리조트, 부산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서울 호텔 포코 성수 등 4곳에서 올 연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엠마 매트리스 담당자는 “엠마는 ‘좋은 잠’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한국 기후와 소비자 체형에 특화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코오롱 계열 호텔&리조트와의 프로모션으로 더 많은 한국 소비자들이 엠마 매트리스의 편안함을 체험하고 숙면을 통한 충분한 휴식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엠마 매트리스와 함께하는 숙면 패키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코오롱 계열 호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jmg1905@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