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터디, ‘핑크퐁 랜선 베이비페어’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진행

24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핑크퐁 공식스토어’ 채널에서 진행… 인기 상품 14종 최대 67% 할인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1.08.19 22:16
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대표 김민석)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자사 유·아동 브랜드 ‘핑크퐁’ 인기 상품 할인전 ‘핑크퐁 랜선 베이비페어’를 24일 연다고 밝혔다.

‘핑크퐁 랜선 베이비페어’는 지난 7월 진행된 쇼핑라이브에서 ‘핑크퐁 사운드버스 2종’ 입고 물량 완판을 기념해 기획됐다. 

24일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 ‘핑크퐁 공식스토어’에서 ‘핑크퐁 홈스쿨 스타트박스’ 리뉴얼 제품, ‘핑크퐁 상어가족 멜로디 패드’ 2종 등 총 14종 상품을 최대 67%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핑크퐁 홈스쿨 스타트박스’는 3세 이상 어린이들이 노래와 놀이를 통해 올바른 생활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그림책 12권과 교구들로 구성된 제품이다. 

청결 관리, 옷 입기부터 의사소통까지 처음 배워야 할 생활 습관을 즐겁게 익힐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이루어져 있다. 

또한, 초보 부모를 위해 각종 육아 팁과 정보를 제공하는 ‘부모 가이드’, 아이 성장을 기록하는 ‘마이 그로스 차트’도 포함됐다.

‘핑크퐁 상어가족 멜로디 패드’는 ‘상어가족’은 물론 ‘아기상어 ABC’, ‘아기상어 123’ 등 핑크퐁의 최신 인기 동요 16곡을 담은 제품이다. 

모든 곡의 가사를 책자로 수록해 학습 효과를 높였으며, 연속 재생 버튼과 효과음이 담긴 ‘손바닥 버튼’, 칭찬멘트가 담긴 ‘핑크퐁 버튼’으로 아이들의 몰입도와 재미를 높였다.

스마트스터디 온라인 세일즈팀 관계자는 “1분당 제품 7개씩 판매될 정도로 고객분들께 뜨거운 성원을 받은 지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코로나19로 육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모님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획전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스마트스터디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핑크퐁 랜선 베이비페어’ 실시간 시청자들을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핑크퐁 상어가족 멜로디 패드’ 2종 세트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핑크퐁 롤 스티커’를 증정하며, ‘핑크퐁 홈스쿨 스타트박스’ 리뉴얼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핑크퐁 우드블록가방’과 패브릭 정리함을 지급한다. 

또한, 라이브 이벤트 중에 퀴즈 이벤트, 구매 인증 이벤트도 진행하며 최대 7%의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스마트스터디 소개]
2010년 6월 설립된 ‘스마트스터디(대표 김민석)’는 유·아동 교육, 게임, 애니메이션 등의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제작, 유통, 서비스하는 글로벌 콘텐츠 기업이다.

핑크퐁은 스마트스터디의 대표 유·아동 브랜드로, 현재까지 5000여 편의 동요·동화 영상 콘텐츠가 한국어를 비롯한 영어, 일본어, 중국어, 스페인어, 러시아어, 태국어, 포르투갈어 등 20개 언어로 제작되어 전 세계 아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핑크퐁 영상 콘텐츠는 모바일 앱, 유튜브 등 OTT와 IPTV/Smart TV 등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유아 교육 프로그램, 도서 및 교구 등 다양한 형태로도 서비스 되고 있다. 

전 세계 164개국의 앱스토어(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아마존 앱스토어, 중국 샤오미 앱스토어)에 약 170종의 모바일 앱 시리즈를 출시해 누적 4억 다운로드를 돌파했고, 전 세계 112개국에서 교육 카테고리 매출 1위를 기록했다. 

유튜브에서는 누적 조회수 약 470억 건 및 850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2021년 8월 기준). 또한, 2015년부터 전 세계 인기 동요를 모은 ’핑크퐁 사운드북’을 출시해 150만 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는 등 도서 출판 시장에서도 큰 성공을 거두고 있으며 팝업스토어, 어린이 뮤지컬 등 다양한 오프라인 프로그램과 라이선스 제품 등을 선보이며 서비스 영역을 확장해나가고 있다.
jmg1905@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