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홈 케어 브랜드 루시스(LUSIS), 해외 오픈 마켓 본격화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1.08.19 22:53
최근 계속되는 코로나 확 산세로 신규 확진 자가 계속 늘어나고 있어 해외여행이 자유롭지 못한 상황에서 랜선여행과 글로벌 쇼핑 플랫폼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맘 편히 돌아 다닐 수 없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져 온라인 쇼핑 비중이 커진 탓 이라고 한다.

이에 프리미엄 홈 케어 브랜드인 루시스(LISUS)도 국내뿐만 아니라 큐텐, 쇼피 코리아, 아마존에 입점 예정이며 발 빠르게 해외 진출을 본격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루시스는 국내 헤어샵에서도 입소문이 난 프리미엄 홈 케어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크리스탈 라인인 탈모 샴푸, 트리트먼트, 헤어 팩, 헤어에센스가 있다고 한다. 

특히 베스트셀러인 루시스 크리스탈 탈모 샴푸는 식약처 인증을 받은 탈모 증상 완화 화장품이며, 조밀한 거품이 노폐물을 세정해주며, 오랜 보습 감과 촉촉함이 유지된다고 한다. 

집에서도 두피 케어 뿐만 아니라 간편하게 모발을 관리 할 수 있는 제품들이다.

브랜드 담당자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제품력을 인정받은 루시스 크리스탈 라인으로 해외에서도 우수성을 알리며 K뷰티(K-Beauty)의 위상을 높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jmg1905@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