쎌바이오텍, 신제품 ‘듀오락 골드 캡슐’ 출시

안전성이 검증된 100% 한국산 유산균, 세계 특허 듀얼코팅 기술력 적용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1.08.31 21:33
마이크로바이옴 전문 기업 쎌바이오텍이 25년간 꾸준히 사랑받아온 베스트셀러 ‘듀오락 골드’를 한 개의 캡슐로 섭취할 수 있는 ‘듀오락 골드 캡슐’을 새롭게 출시했다.

듀오락 골드 캡슐은 듀오락 골드와 동일한 조성의 유산균이 적용된 제품이다. 

민감한 장을 가진 성인을 대상으로 장 건강 개선이 확인된 특허 받은 6종 균주 레시피가 적용되었으며, 660억 마리의 유산균을 투입하고, 100억 마리의 유산균을 보장하는 고함량 제품이다. 

주로 소장에서 서식하는 유산균과 대장에서 서식하는 비피더스균의 특성을 고려해 각각 53%와 47% 비율로 고르게 배합했으며,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를 함유해 유산균이 한국인의 장에 빠르게 정착하는 것을 도와준다. 

안전성이 검증된 100% 한국산 유산균만을 사용했으며, 세계 특허 듀얼코팅 기술력을 적용해 강한 생존력과 실온 보관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듀오락 골드 캡슐은 비타민 부원료를 투입하지 않아 다른 영양제와 함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캡슐 형태로 만들어져 분말 형태의 목 넘김이 불편한 노인이나 성인, 입덧이 심한 임산부나 비위가 약한 사람들도 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듀오락 골드 캡슐에 적용된 6종의 균주[1]는 최근 고려대학교와 함께 진행한 세포 시험을 통해 마늘, 양파, 생강, 홍고추, 청양고추 등 한국인이 많이 섭취하는 향신료에서 높은 생장성을 확인했으며, 본 결과는 2021년 1월 호 ‘한국식품영양과학회지’에 게재된 바 있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오랜 시간 소비자에게 사랑받아 온 듀오락 골드를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캡슐 형태로 재탄생시킨 제품이다”라며 “한국산 유산균 선도 기업으로서 소비자에게 최상의 제품을 제공한다는 방침으로 지속적인 제품 개발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듀오락 골드 캡슐은 듀오락몰과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5일분이 추가로 증정되는 세트 구성은 오직 약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jmg1905@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