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홈 케어 루시스X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제휴 기념 숙박권 이벤트 진행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1.09.01 23:01
집에서 해결하는 셀프 뷰티케이션(Beauty+Vacation) 을 즐기는 트렌드가 자리 잡고 있는 요즘 프리미엄 홈케어 루시스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에서 협업하여 뷰티 인 더 시티(Beauty in the city)’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한다.

실제 헤어샵에서 입소문 난 루시스는 크리스탈 라인으로 구성되어있는 프리미엄 홈 케어 제품들이다. 

크리스탈 탈모샴푸는 아미노산 계열의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 성분으로 탈모와 두피, 손상된 모발의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주는 두피 클렌저이며, 오랜시간 지속되는 보습으로 부드럽고 촉촉하게 모발을 유지시켜 준다고 한다. 

또한, 3초 아쿠아 케어로 소문난 트리트먼트까지 같이 사용해주면 모발의 자연스러운 윤기와 풍부한 볼륨감을 선사하고, 씻어내지 않고 그대로 흡수시켜 관리하는 헤어팩으로 손상된 큐티클을 개선 할 수 있다고 한다. 

또한 이번 협업하여 진행되는 패키지는 트래블키트 5종으로 헤어제품뿐만 아니라 루시스 샤인 라인인 바디워시와 바디로션도 포함 되어있다고 한다.

유난히 뜨거웠던 이번 여름 코로나로 인해 몸과 마음이 지쳐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루시스 공식몰에서는 이벤트로 에머니티로 제공되는 트래블 키트 구매 고객에 한해 이벤트 자동 응모 기회를 준다고 한다. 

이벤트 기간은 9월1일부터 9월30일동안 1달간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약 40만원 상당의 디럭스 숙박권(조식포함)을 1명에게 지급 하고, 2등은 루시스 프리미엄 세트인 약15만원 상당의 제품을 3등은 메리어트 뷔페식사권(2인)을 제공 한다고 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복합 쇼핑몰에 위치하여 숙박과 쇼핑 엔터테인먼트를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고 비즈니스와 레저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 한다고 한다. 

10개의 스위트를 포함하여 총 238개의 객실로 이루어져 있고 모던한 인테리어와 다양한 어메니티가 제공 된다고 한다.

루시스 관계자는 “코로나로 지친 소비자들에게 몸과 마음에 휴식을 줄 수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어 기쁘고 완벽한 휴식과 도심 속 힐링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jmg1905@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