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노비스, ‘新영양풍속’ 추석 캠페인

‘세노비스’로 영양 가득한 한가위 되세요!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1.09.06 23:15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가 오는 12일까지, 추석을 맞아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의 건강습관을 보여주는 동시에 現(현)시대를 공감할 수 있는 ‘新(신)영양풍속’ 캠페인을 전개한다.

베스트셀러와 함께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세노비스는 우리의 일상에 필요하고 선물하고 싶은 영양을 위트와 재치로 풀어낸 사자성어와 한국적이면서도 감각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민화 총 다섯 점을 통해 이번 추석 소비자들에게 ‘건강’과 ‘영양’은 물론 ‘웃음’과 ‘지혜’를 선사할 계획이다.

캠페인 사이트에서 선보이는 다섯점의 작품은 ▲ 바위와 같이 기초∙토대∙의지 따위가 견고하거나 견실함 뜻하는 ‘반석지안’ ▲ 바라던 바가 그대로 이루어져 통쾌한 때를 의미하는 ‘득의지추’ ▲ 나라를 기울어지게 할 만큼 아름다운 미인 ‘경국지색’ ▲ 자식이 자라서 부모가 길러준 은혜에 보답하는 효를 의미하는 ‘반포지효’ ▲ 반딧불과 눈빛으로 글을 읽어가며 고생 속에서 공부하여 이룬 공을 의미하는 ‘형설지공’ 고사성어로 아름다운 색감과 요즘 시대를 반영하는 소품이 곳곳에 숨어있는 민화와 어우러졌다.

세노비스의 캠페인 홈페이지에서 작품 감상과 함께 민화를 모티브로 한 굿즈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소비자 이벤트가 9월 12일까지 진행된다. 세노비스 공식 온라인몰과 백화점, 드럭스토어 건강기능식품 코너에서 제품 구매 시 최대 30%의 가격 할인도 놓쳐선 안될 포인트다.

세노비스 브랜드 매니저는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성장에 의해 소비자 역시 원료의 기능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지며 필요한 건강과 영양을 스스로 선택해 설계하고자 하는 수요가 읽혀진다”라고 하며, “비대면 시대의 흐름에서 이번 추석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에게 보다 건강하고 웃음이 가득한 경험을 선사할 수 바란다”고 전했다.
jmg1905@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