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지서 체험하세요, 지누스X스테이폴리오 협업 ‘STAY ZINUS’ 프로젝트 진행

편안함을 감각적으로 풀어낸 힐링 광고 영상 공개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1.09.06 23:41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가 숙박 큐레이션 플랫폼 스테이폴리오와 협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프로젝트는 9월 1일 ~ 30일까지 한 달간 ‘STAY ZINUS’을 선보이며, 휴식에 대한 편안함과 감각적인 분위기를 그대로 담아낸 광고 영상을 동시에 공개했다.

지누스는 스테이폴리오 숙소 중 지역별로 인기 있는 가회동에 위치한 ‘서울의 하루 1호점’, 전주 ‘여유’, 제주 ‘코다’ 숙소 3곳을 선정하였다. 

자사의 매트리스 및 프레임 제품을 비치하여 투숙객들이 하루동안 머물면서 직접 자사의 제품을 한 공간에서 오롯이 느끼고 체험해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일상이 여행이 되는 공간'이라는 타이틀처럼 낯선 공간 속에서 편안함과 여유를 발견하는 여행을 주제로, 일상에 지친 모든 이들과 공감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

지누스 브랜드 담당자는 “본 협업을 통해 지누스와 스테이폴리오는 여행지에서 만난 편안함이라는 메시지에 초점을 맞추어, 좋은 잠을 통해 삶을 재충전할 수 있도록 소비자들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을 계획했다.”라며, 이번 프로젝트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현재 프로젝트 공개에 앞서 티저 이벤트로 #지누스퇴근길한장 SNS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자신의 퇴근길 풍경을 촬영하여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스테이폴리오 숙박권부터 매트리스 및 토퍼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내용으로 많은 직장인들 사이에서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

또한, 숙소 내에서는 투숙객 대상으로 하는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해당 숙소 내에 비치된 매트리스의 인증샷을 촬영하여 SNS 업로드하면 모든 참여자들에게 메모리폼 베개를 제공하고, 베스트 리뷰어 3명을 선정하여 숙박 시 체험한 70만 원 상당의 매트리스를 증정하여 많은 투숙객들의 참여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비치된 제품은 각 숙소별로 상이하며, 대표적으로 ‘포레스트 워크 하이브리드 매트리스’, ‘포레스트 워크 메모리폼 매트리스’, ‘미드 센츄리 침대 프레임’ 등이 진열되어 있다.

매트리스 압축포장 배송(Mattress-in-a-box) 기술로 온라인 택배로 배송되는 지누스 전 제품은 내구성, 성능, 소재 안정성 검사인 CertiPUR-US® 인증을 통과하여 유해 성분 걱정 없이 안심하며 사용할 수 있다.

지누스X스테이폴리오 협업 소식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지누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jmg1905@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