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골든저지·순산양유아식 정기구독 서비스' 실시

골든저지 800g 1캔, 순산양유아식 800g 3캔 정기구독 시 3회차와 4회차 결제에 각 5% 할인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1.09.08 16:05

영유아 식품 전문기업 아이배냇이 ‘유아식 정기구독’ 서비스를 시작했다.

골든저지 지에프,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 이용자들은 필요한 제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하고 정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게 됐다.

‘유아식 정기구독’ 신청은 네이버 아이배냇 공식몰에서 하면 된다. 대상 제품은 골든저지 지에프(800g, 1캔),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800g, 3캔)이다.

1번의 신청으로 총 4회 결제·배송이 이뤄지며, 3회차와 4회차 결제에는 각 5% 할인(소비자가 기준, 자동 적용)을 받는다. 공식몰 내 행사 등에 따른 추가 할인 적용도 가능하다.

소비자는 해당 제품 페이지에서 구매방식을 정기구독으로 선택한 후, 원하는 배송주기와 첫 희망 배송일을 선택해 정기구독을 신청하면 된다.

기존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으로 많은 엄마들에게 사랑을 받은 아이배냇은 지난 6월 저지 원유로 만든 국내 유일의 저지분유 제품인 골든저지(Golden Jersey GF)를 출시하며 유아식 라인업 확장에 나섰다. 이후 지난 8월에는 ‘다자녀 혜택’의 적용 제품군을 늘렸고, 이번에 정기구독 서비스를 도입하는 등 유아식 이용 고객들을 위한 혜택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아이의 첫 먹거리인 유아식 제품의 소비자 접점 확대에 주력할 계획이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분유 정착 후에는, 선택한 분유를 지속적으로 사용하게 되다 보니 정기구독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있었다. 고객분들께서 ‘유아식 정기구독’을 통해 분유 제품을 보다 저렴하고 편리하게 이용하시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의 혜택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하며, 육아맘, 육아대디들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겠다”고 말했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