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하기스와 ‘출산선물세트’ 기획전 진행

“아이배냇X하기스가 예비 육아맘·대디들을 응원합니다”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2.05.17 08:59

영유아 식품 전문기업 아이배냇이 16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출산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아이배냇몰에서는 100세트 한정으로 아이오감의 △젖병&주방세제 액상형 2종(용기, 리필) △젖병&주방세제 거품형 2종(용기, 리필) △섬유세제 2종(용기, 리필) △욕조클리너 △토이클리너가 담긴 ‘출산선물세트’를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유한킴벌리 자사몰 맘큐에 회원가입을 하고 ‘출산선물세트’를 구매한 뒤, 배송메세지에 맘큐 아이디를 입력하면 하기스의 기저귀 제품인 네이처메이드 썸머 밴드형 3단계(66매)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롱떡뻥 3종(자색고구마, 단호박, 시금치), 핑거요거트 2종(플레인, 딸기), 곡물친구 3종(고구마, 치즈, 블루베리), 떠먹는 고구마 2종(바나나, 자색고구마푸룬), 끙아 3종(A, B, C)까지 아이배냇의 인기 스테디셀러 제품들이 담긴 ‘어서오세요 마트놀이’도 40%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아이배냇의 간식, 이유식, 건강기능식품과 아이오감 제품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출산선물박스’를 통해 많은 예비 육아맘·대디들께서 육아에 실질적인 도움을 받으시고, 하기스 기저귀까지 받으실 수 있는 기회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 가족, 친구, 친지 등에게도 좋은 선물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