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상상마당, <제3회 퍼포먼스 챌린지> 작품 공모

8월 8일(월)~28일(일) 기간 중 지원 신청 접수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2.08.04 13:55

KT&G 상상마당은 공간 지원 프로그램 <퍼포먼스 챌린지>의 지원 작품을 8월 8일부터 8월 28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이번 공모를 통하여 최종 선정된 1개 작품에게는 2022년 11월 14일~20일 기간 중 최대 1주일 동안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 공연장 및 음향, 조명 등 보유 장비를 무상으로 지원한다.

이번 3회를 맞는 <퍼포먼스 챌린지>는 국내 창작 공연을 계획 중인 이들의 작품 활동을 지원하여 공연 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기획되었다. 제작사, 단체 또는 전공학생까지 공연 관계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선정 시 혜택은 본 공연 개최뿐만 아니라 쇼케이스, 독회(대본리딩), 연습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목적으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단, 유료 공연 시에는 티켓 가격을 1만원 이하로 제한하며, 티켓 수익은 전액 선정자의 몫이다. 지난 두 번의 공모에서는 창작 뮤지컬 「달의 바다」, 「경인선」이 각 선정되어, 많은 관객들을 대상으로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개최했던 바 있다.

제출 양식 등 더욱 자세한 정보는 KT&G 상상마당 홈페이지를 통하여 안내하며, 이번 공모 지원 희망자 등 공연 관계자라면 누구나 사전 일정 협의를 통하여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 현장 답사가 가능하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