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분유값! 지원 프로젝트’ 골든 육아지원금 캠페인 진행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2.08.23 12:42

영유아 식품 전문기업 아이배냇이 9월 30일까지 ‘분유값! 지원 프로젝트’ 골든 육아지원금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육아맘·대디들의 육아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육아에 대한 사회적 가치를 공유하고자 마련됐다.

9월 8일까지 골든저지GF를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은 아이배냇몰에서 사용 가능한 5만 포인트를 페이백 받을 수 있다.

퀴즈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총 2차(1차 ~9월 8일, 2차 ~9월 30일)에 걸쳐 공개되는 OX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추첨을 통해 디자인 스킨 휴대용 부스터(4명), 골든저지GF 3단계 3캔(6명),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10명)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아이배냇몰에서 사용 가능한 3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골든저지GF는 소 품종부터 차별화를 둔 저지소 원유로 만든 국내 유일의 저지분유 제품이다. 건강한 장내 환경을 도와주는 BB-12 유산균과 편안한 소화에 도움을 주는 A2 베타카제인을 함유하고 있다. 골든저지의 특징을 이해하고 있다면 퀴즈를 푸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캠페인 참여와 더불어, 아이배냇의 프리미엄 산양분유 제품인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과 국내 유일의 저지분유 제품인 골든저지GF 정품 체험도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배냇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배냇 캠페인 관계자는 “우리 아이에게 좋은 것만 주고 싶은 많은 육아맘·대디들의 마음을 담아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 캠페인을 통해 많은 분들께서 분유 구매에 실질적인 도움을 받으시며, 아이의 첫 먹거리인 분유에 대한 많은 정보도 얻어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