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한가위 맞이 프로모션 진행

9월 한 달간 더클래스 효성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유상 수리 고객 대상 서비스 캠페인 진행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2.09.06 15:57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9월 한 달간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클래스 효성은 코로나 19 이후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된 첫 명절을 맞아 고객들의 안전한 운행과 쾌적한 차량 관리를 지원하기 위한 ‘2022 더클래스 효성 한가위 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더클래스 효성이 운영하는 전국 13개 공식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에서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내 유상 수리 50만 원 이상 고객에게 와이퍼 블레이드 부품을 제공하며, 유상 수리 400만 원 이상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편리한 수납과 스타일리시함을 더하는 메르세데스-벤츠 루프 박스를 증정한다. 또한, 캠페인 기간 1년 이상 서비스 센터를 방문한 이력이 없는 고객이 서비스 센터에 차량을 입고할 시 메르세데스-벤츠 캠핑 컵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서비스 캠페인과 함께 전국 9개 전시장에서 메르세데스-벤츠의 GLS, GLE, GLC 등 패밀리카로 적합한 SUV 모델의 시승 행사도 개최한다. 5일 용인 수지 전시장을 시작으로 ▲13일 분당 정자 전시장 ▲14일 동탄 전시장 ▲15일 강남대로 전시장 ▲16일 구리·송파·천안·청주 전시장 ▲19일 안양 평촌 전시장에서 메르세데스-벤츠의 다양한 SUV 모델 시승 행사를 실시한다. 전통 문양 무드등 만들기, 한지 펜꽂이 만들기 등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마련하여 가족들이 함께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1일부터 30일까지 인증 중고차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더클래스 효성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스토어를 통해 온라인 계약금을 결제 후 차량을 출고한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머그 세트’를 증정한다.

이번 한가위 맞이 고객 프로모션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상담 및 문의 사항은 담당 어드바이저 또는 해당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추석 명절을 맞아 고객들이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003년부터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로 활동하고 있는 더클래스 효성은 강남대로, 송파, 분당 정자, 구리, 안양 평촌, 용인 수지, 동탄, 청주, 천안, 스타필드 하남 등 10개의 전시장과 죽전, 천안, 하남 등 3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 강남대로, 서초, 도곡, 신사, 송파, 안양 평촌, 죽전, 용인 수지, 구리, 동탄, 천안, 청주, 하남 등 13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