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아이의 첫 먹거리 이야기' 분유 서포터즈 모집

산양유아식&골든저지 부문 제품 체험·홍보, 콘텐츠 생산, 아이디어 제안 등 활동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2.11.11 13:53

영유아 식품 전문기업 아이배냇이 8일부터 오는 27일까지 분유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아이배냇 분유 서포터즈는 산양분유 제품인 산양유아식 부문, 저지분유 제품인 골든저지GF 부문에서 총 50명이 활동한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2022년 12월부터 2023년 3월까지 4개월 간 제품 체험 및 홍보, 제품 관련 설문조사 참여, 신제품 아이디어 제안 등의 활동을 한다.

매월 산양유아식/골든저지GF 800g 2캔을 포함해 일정 금액 상당의 체험을 제공받고, 아이배냇 몰 이용(본인) 시 할인 혜택(매월 50%, 최대 20만원, 일부 품목 제한)과 산양유아식/골든저지GF 제품에 적용할 수 있는 30% 쿠폰을 추가로 받는다. 활동 기간 출시되는 신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지원은 6개월 이상 36개월 이하 아이를 기르고 있는 국내 거주 부모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서포터즈 모집 공고를 본인의 SNS에 공유한 뒤, 아이배냇몰 내 모집 공고를 통해 양식을 작성하고 제출하면 된다. 개인 SNS를 운영하며 양질의 콘텐츠 생산 역량을 가진 자는 우대받는다. 당첨자는 11월 30일 개별 안내를 받는다. 모든 신청자는 선정 여부와 관계없이 아이배냇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최종 미션 포함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엄마 본인과 아기의 이름으로 아이배냇 제품을 기부하는 ‘내 아이 첫 기부’에 참여할 수 있고, 후원 인증서도 받는다. 부문별 최종 우수활동자는 별도 수상한다.

아이배냇 서포터즈 담당자는 “산양유아식과 골든저지에 대한 육아맘·대디들의 다양한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자 분유 서포터즈를 모집한다”면서 “서포터즈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긴밀히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