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uglas Krone(크론 더글라스), All3DP 자문위원으로 위촉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0.09.25 08:00

9월 23일 Brule Inc Korea(브룰레코리아) CEO Douglas Krone(크론 더글라스)는 3D 프린팅 비즈니스를 위한 온라인 매거진인 All3DP Pro의 창립 편집 자문위원회에서 선정된 10 명의 업계 전문가 중 한 명으로 선정되었다.

업계의 한 부분을 대표하는 10 명의 핵심 적층 제조 분야의 리더로 구성된 이 그룹은 전문 지식과 깊은 지식을 출판물 산업의 성장에 기여할 것이다.

Brule(브룰레) CEO 더글라스는 “3D 프린팅을 공장 지그와 고정 장치, 시제품 제작 및 소규모 생산 등의 산업 분야에 활용하는 것이 한국과 전 세계적으로 큰 탄력을 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All3DP Pro는 현재 이용 가능한 제품과 서비스에 초점을 맞춘 선두 사이트로, Brule Korea(브룰레코리아)는 고객이 3D 프린팅으로 비즈니스를 혁신할 수 있도록 이끄는 역할을 하고 있다. 이사회에 참석하게 되어 영광이며 Brule(브룰레)의 고객들에게 가장 큰 가치를 주는 서비스와 강조를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2020 년 초에 출시된 All3DP Pro는 월 2 백만명 이상의 방문자가 방문하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3D 프린팅 정보 온라인 소스인 All3DP의 전문적이고 산업적인 측면을 다룬다. All3DP Pro는 적층 제조 (AM)의 혁신, 영향 요인 및 기술에 대한 특별한 관점을 제공한다.

All3DP의 CEO 겸 공동창업자 Mathias Plica는 "이러한 3D 프린팅 산업계의 영향력이 있는 인사들은 3D 프린팅의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을 이해하고 수익을 얻고자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가장 중요한 문제에 대해 조언해 줄 것"이라며 "그들은 현장에서 우리의 눈과 귀를 쫑긋 세우고, 우리의 콘텐츠가 최첨단, 유익하며, 정확하도록 보장해 준다."라고 전했다.

이 10 명의 업계 베테랑들은 적층 제조 분야에서 프린터와 재료, 소프트웨어 및 비즈니스 전략에 이르기까지 전문적인 모든 기반을 다룬다. All3DP Pro가 3D 프린팅의 비즈니스 측면에 대해 더 깊이 파고들면서 편집 위원은 All3DP 편집 기준의 관리자 역할을 수행하여 가장 시급한 이슈와 혁신에 대해 지도하고 조언한다.

편집 자문위원회 위원들의 임기는 10 월 1 일부터 1 년이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