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 와이즈캠프, 수준별 맞춤 콘텐츠로 학습 공백 잡는다

머니투데이 더리더 임윤희 기자 입력 : 2021.03.12 14:34
▲사진=와이즈캠프 제공

와이즈캠프는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수준별 맞춤 학습 프로그램 무료 체험 이벤트를 3월 한달간 진행한다. 

와이즈캠프에 'Do Do English'는 진짜 영어를 배우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 학생 스스로 직접 ‘듣고, 읽고, 쓰고, 말하는 영어를 공부할 수 있다. 영어의 기본이 되는 파닉스, 워즈를 거쳐 리딩으로 듣기와 읽기를 완성한다. 이외에도 문장의 규칙을 이해하는 그래머를 토대로 말하기, 쓰기 실력을 높인다. 

'두두 영어도서관'은 미국식 영국식 발음으로 펀 스토리 읽기가 가능하며 비디오 북으로 한번 보고, 원어민 음성으로 듣고, 우리말 번역으로 총 3번 이상 반복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수학 기초 실력이 부족한 학생들을 위한 '판다 수학' 콘텐츠도 준비 돼있다. 판다 수학은 연산, 기본, 발전, 심화 4단계로 수준별 학습이 가능하다. 연산과 교과 개념, 문제 유형, 문제풀이, 심화과정 학습을 통해서 수학을 한 번에 마스터할 수 있다. 

사칙연산, 연산 판다는 바르고 빠른 정확한 연산 실력 기를 수 있는 계산력, 교과 개념까지 한 번에 잡을 수 있으며 개념 판다와 유형 판다는 교과 단원 별 대표 유형 문제로 기본기부터 탄탄하게 잡을 수 있는 콘텐츠다.

문장제 판다, 실력 평가는 발전단계 학습이다.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연습하며 문제해결력 상승하고 어려운 시험을 대비가 가능하다. 

사고력 판다, 최상위 판다는 최상위 교재 팩토 수학 교재 연계하여 강의를 들을 수 있다. 고난이도 문제풀이를 통해 수학 최상위권까지 도전 가능하다. 이외에도 VR, 3D, 실험 영상을 활용한 실감형 과학 콘텐츠인 오투 과학과 한국사, 코딩, 한자 등의 전과목을 학습할 수 있다.

와이즈캠프 관계자는 "초등영어, 초등수학은 학습공백이 길어질수록 따라잡기 힘든 과목이다. 억지로 진도를 따라가려고 한다면, 아이가 공부에 흥미를 잃을 수 있다"며 "수준별 학습이 필요한 과목이다. 이를 채워줄 수 있는 학습 콘텐츠를 적극 활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와이즈캠프에 무료체험 신청만 해도 삼성전자 비스포크 냉장고, 에어드레서, 노트북, 스타벅스 커피 등 약 2천만 원 상당의 경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개뼈노트를 그리고 자랑할 수 있는 와캠 리더 챌린지를 비롯해 학부모 학습 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14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와이즈캠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yunis@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