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 신규 모델로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 '에스파' 발탁

"에스파와 함께 스킨케어의 '넥스트 레벨' 선보일 것"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1.08.24 22:31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 에스파(카리나·윈터·지젤·닝닝)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에스파는 작년 11월 Black Mamba(블랙맘바)로 K팝 그룹 데뷔곡 뮤직비디오 사상 최단 시간 1억뷰를 달성한 데 이어 지난 5월 발표한 신곡 Next Level(넥스트 레벨)로 국내외 주요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 6월과 7월 걸그룹 브랜드 평판 1위에 오르는 등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7월 말 미국 최대 에이전시 CAA(Creative Artists Agency)와 계약을 체결하며 미국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 진출 본격화를 예고했다.

국내외 1일1팩 신드롬을 탄생시킨 주역이자 K뷰티 1세대를 이끈 메디힐은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 에스파를 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낙점했다. 

에스파와 함께 스킨케어의 '넥스트 레벨'을 선보이며 마스크팩 대표 브랜드를 넘어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로 도약한다는 포부다. 

메디힐의 새 얼굴이 된 에스파는 기존의 시크한 카리스마와는 상반된 밝고 청량한 매력을 공개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메디힐 관계자는 "차세대 K팝 문화를 이끌어 갈 슈퍼 루키 에스파가 K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메디힐과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 좋은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하며 "메디힐은 새로운 전속 모델 뮤즈 에스파와 함께 내년 본격적으로 시작될 대대적 브랜드 변화를 알리는 데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라고 더붙였다.

한편, 메디힐과 에스파가 함께한 첫 번째 화보 및 영상은 오는 8월 말 메디힐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jmg1905@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