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2022 월간 어워즈 8월' 투표 진행

“우리 아이의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한 최고의 음료&간식은?”… 음료, 퓨레, 젤리까지 3개 부문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2.08.26 15:40

영유아 식품 전문기업 아이배냇이 오는 31일까지 2022년 월간 어워즈 8월 소비자 투표를 진행한다.

8월 월간 어워즈는 시원한 여름을 보내는 데 도움을 주는 ‘BEST 음료&간식’ 제품에 대한 투표를 진행한다.

어디서든 꿀꺽꿀꺽 아이 음료 부문 △배도라지조아 △요거조아 △엘더베리조아 △끙아(A, B, C, D) △오늘사과해 △처음보리차, 여름간식 활용만점 온가족 퓨레 부문 △떠먹는 시리즈(고구마, 고구마와 바나나, 고구마와 사과, 자색 고구마와 푸룬) △쌩마멧(사과·배, 사과·바나나, 사과·망고), 얼먹 VS 걍먹 아이 젤리 부문 △끙아 젤리(사과, 포도, 푸룬) △홍삼 젤리 중 최애 제품을 뽑으면 된다.

투표는 아이배냇몰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투표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배냇 간식 박스(2명)를 받을 수 있다.

후기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개인 인스타그램에 8월 어워즈 후보에 오른 제품 사용 후기를 필수 해시태그(#아이배냇 #아이배냇어워즈 #내돈내산후기 #아이배냇8월어워즈)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2명은 간식 박스를, 10명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당첨자는 개별 발표된다.

아이배냇 월간 어워즈 담당자는 “무더위와 비가 반복되는 불규칙한 날씨로 아이들이 체력관리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요즘 같은 시기는 수분 보충과 맛있는 간식으로 영양을 보충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아이와 함께 맛보신 아이배냇의 여러 음료&간식 제품에 대한 여러분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기다리겠다”고 말했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