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우리집에 왜 왔니’, 특별한 할인 및 이벤트 진행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2.09.15 11:52

국경초월 심쿵 NEW맨스 연극 <우리집에 왜 왔니>가 오는 9월 12일 마지막 공연을 앞두고 특별한 할인과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연극 ‘우리집에 왜 왔니’는 똑 소리 나는 대한민국의 커리어우먼 ‘서재희’와 대륙에서 날아온 프로살림남 ‘류연’이 한 집에서 살게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연극으로 탄탄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케미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지난 7월 JTN 아트홀 1관에서 성황리에 개막했던 연극 ‘우리집에 왜 왔니’는 오는 9월 12일을 마지막으로 막을 내린다. 연극 ‘우리집에 왜 왔니’ 는 마지막 공연을 앞두고 그 동안 성원해주신 관객에게 보답하고자 9월 9일부터 12일까지 전 좌석 할인을 제공하는 ‘타임세일’ 과 배우들과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는 등 마지막 준비가 한창이다.

㈜빅스톤스튜디오 와 ㈜아크컴퍼니 는 “막을 내리기 전, 그 동안 연극 ‘우리집에 왜 왔니’를 사랑해주신 관객분들께 보답하고자 다양한 할인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며 “마지막까지 연극 ‘우리집에 왜 왔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 드린다.” 고 덧붙였다. 연극 ‘우리집에 왜 왔니’ 만의 특별한 할인은 인터파크티켓 및 네이버예약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