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키트 창업 브랜드 ‘원셰프의 행복식탁’, 제20회 제일창업박람회 참가

머니투데이 더리더 임윤희 기자 입력 : 2021.05.21 13:49
밀키트 창업 브랜드 ‘원셰프의 행복식탁’이 오는 6월 10일부터 12일까지 세텍(SETEC)에서 개최되는 제 20회 제일창업박람회에 참가하며 본격적인 지점 확대에 나선다고 밝혔다.

창업 박람회는 창업에 관심 있는 예비 창업자라면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며, 온오프라인 동시 개최로 오프라인 참여는 물론 온라인을 통해서도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원셰프의 행복식탁은 최근 1호점 구의본점을 오픈한 국내 최초 밀키트 셀프식당으로 급성장하고 있는 밀키트를 간편하게 구매하고 매장에서 직접 요리해 먹을 수 있다는 장점까지 더해지며 소비자와 외식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메뉴 또한 다양한 이들의 취향을 ‘저격’할 수 있도록 한식을 중심으로 한끼든든, ▲짜글짜글, ▲뜨끈한 손맛, ▲쫄깃떡볶이 등의 카테고리에서 준비된 다양한 밀키트를 만나볼 수 있다. 메뉴는 모두 2~3인의 넉넉한 양으로 제공되며 육개장, 김치찌개, 된장찌개, 감자탕, 닭갈비, 곱창, 떡볶이 등 한국인이 사랑하는 다양한 메뉴로 1만원 전후의 뛰어난 가성비로 구성했다. 현재 수요가 많고 젊은 세대가 좋아할 만한 양식 메뉴도 지속적으로 개발 중으로, 더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고객의 입장에서는 본인의 입맛에 맞는 메뉴를 골라 테이크아웃 또는 매장에서 직접 조리해 먹을 수 있고, 매장 점주는 별도로 요리를 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다는 편의성으로 여성 창업 등 새로운 창업 아이템을 고민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도 매력적인 창업 아이템이다.

이에 원셰프의 행복식탁 본사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서 도약을 위해 본사 차원에서 홍보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고, 배달 서비스 시작과 리뷰 이벤트 진행 등을 통해 인지도를 높여나가고 있다.

원셰프의 행복식탁 관계자는 “1호점 오픈 이후 소비자들의 실제 만족도가 높은 상황이며, 배달과 포장, 식사까지 모두 가능한 브랜드로서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며 “6월 개최되는 창업 박람회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yunis@mt.co.kr
PDF 지면보기